아누비스의 보석 베팅 규칙

한 장의 카드 구매하기

  • 카드 가격 필드에서 화살표를 위 아래로 움직이거나 카드 가격 필드에 금액을 입력한 후 입력을 누르거나 게임 화면의 빈 부분을 클릭하여 사용자의 판돈 금액을 선택합니다. 카드 가격 필드에 표시되는 금액은 카드 한 장에 거는 판돈 금액입니다.

    기본 카드 가격은 통화 별로 다릅니다. 파운드 스털링의 경우를 예로 들면 £1.00 입니다. 카드 가격은 최소 및 최대 베팅 금액 사이의 금액이어야 합니다. 허용된 최대 카드 가격 금액보다 더 큰 금액의 카드 가격을 걸고 카드 구매를 클릭하거나 입력을 누르면, 카드 가격은 자동으로 줄어듭니다. 사용자의 잔액이 최대 카드 가격 금액보다 적게 남아 있으면 카드 가격은 사용자의 잔액으로 떨어집니다. 사용자가 허용된 최소 카드 가격보다 적은 금액을 카드 가격으로 베팅하고 베팅하기를 클릭하거나 입력을 누르면, 최소 카드 가격으로 판돈이 자동으로 변경되지만, 이용가능 잔액이 최소 카드 가격보다 적으면, 베팅을 할 수 없습니다.

  • 자동 플레이 필드에서는 복수의 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필드의 기본값은 1 입니다. 카드 한 장만 구매하려면 이 필드가 1 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카드 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의 스크래치 카드를 구매하게 됩니다. 카드 가격 금액만큼 사용자의 이용가능한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복수의 카드 구매 / 자동 플레이

  • 카드 가격 필드에서 화살표를 위 아래로 움직이거나 카드 가격 필드에서 금액을 입력하고 입력을 누르거나 게임 화면의 빈 곳을 클릭하여 판돈 금액을 선택합니다. 카드 가격 필드에 표시되는 가격이 카드 한 장 당 사용자가 거는 판돈 금액입니다.

    기본 카드 가격은 통화 별로 다릅니다. 파운드 스털링의 경우를 예로 들면 £1.00 입니다. 카드 가격은 최소 및 최대 베팅 금액 사이의 금액이어야 합니다. 허용된 최대 카드 가격 금액보다 더 큰 금액의 카드 가격을 걸고 카드 구매를 클릭하거나 입력을 누르면, 카드 가격은 자동으로 줄어듭니다. 사용자의 잔액이 최대 카드 가격 금액보다 적게 남아 있으면 카드 가격은 사용자의 잔액으로 떨어집니다. 사용자가 허용된 최소 카드 가격보다 적은 금액을 카드 가격으로 베팅하고 베팅하기를 클릭하거나 입력을 누르면, 최소 카드 가격으로 판돈이 자동으로 변경되지만, 이용가능 잔액이 최소 카드 가격보다 적으면, 베팅을 할 수 없습니다.

  • 자동 플레이 필드에서는 여러 장의 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필드의 기본값은 1 입니다. 한 장 이상의 카드를 구매하려면 자동 플레이 필드의 화살표를 위아래로 움직이거나 자동 플레이 필드에 필요한 숫자를 입력함으로써 필요한 장수를 입력합니다. 사용자의 이용가능한 잔액에서 차감되는(자동 플레이 기능이 중지되지 않았다고 가정할 때) 총 통화 금액은 카드 가격 금액에 선택한 자동 플레이 횟수를 곱한 금액입니다.
  • 카드 구매를 클릭하면 사용자의 첫번째 스크래치카드가 구매됩니다. 한 장의 카드 가격 금액이 사용자의 이용가능한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 사용자의 카드에 있는 모든 기호가 보여지면 ('기호의 표시' 참조), 사용자의 다음 스크래치 카드가 구매되고, 다시 한 장의 카드 가격 금액이 사용자의 이용가능한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이러한 과정이 선택한 자동플레이 횟수만큼 실행되거나 자동 플레이를 중단할 때까지 반복됩니다. ('자동 플레이 중지'  참조)

빠른 카드 구매

  • 빠르게 카드 구매를 하려면 아무 카드도 구매하지 않았을 때 스페이스 바를 누르십시오. 카드 가격 필드에 표시된 가격으로 카드를 구매하게 됩니다. 구매한 카드의 장수는 복수의 카드를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자동 플레이 필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동 플레이가 1 로 설정되어 있으면 카드의 기본 장수(즉 1 장)만큼만 구매하게 됩니다. 자동 플레이가 2 로 설정되어 있으면 카드는 2 장이 구매되며 그런 식으로 진행됩니다.

자동 플레이 중지

  • 여러 장의 카드를 구매할 때 게임 화면의 우측 하단 코너에 '중지' 버튼이 표시됩니다. 자동 플레이가 실행 중일 때 이 버튼을 클릭하거나 스페이스 바를 누르게 되면 자동 플레이 기능이 중지되며 자동 플레이는 1 로 재설정됩니다. 즉, 사용자는 처음에 자동 플레이 갬블을 몇 개로 설정했었든 혹은 몇 개가 남아 있는지의 여부와는 관계없이 자동 플레이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미 시작되거나 완료된 각 플레이의 한 장의 카드 금액만이 사용자의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기호의 표시

자동 플레이 기능을 사용하여 여러 장의 카드를 구매한 경우, 기호는 자동으로 표시되게 됩니다. 카드를 한 장만 구매했을 경우에 기호를 표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각각 가려진 섹션을 클릭하면 바로 보여지게 됩니다.
  • 마우스를 클릭한 후 왼쪽 마우스 버튼을 누른 채 마우스 포인터를 각 섹션으로 드래그하면 해당 섹션이 천천히 보이게 됩니다.

    터보 모드가 꺼져 있을 때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 모두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9 개의 모든 섹션이 동시에 표시됩니다.
  •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모두 표시 버튼이 활성화되어 9 개의 모든 섹션이 동시에 표시됩니다.

    사용자의 현재 터보 모드 설정이 적용됩니다.

터보 모드 – 터보 기능은 기호를 표시하는 속도를 빠르게 해 줍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이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터보 기능이 켜져 있을 때에는 9 개의 섹션이 좀더 빨리 표시됩니다.

승리금

3 개의 동일한 기호가 세로나 가로 또는 대각선으로 한 줄에 표시되면 이기는 판이 됩니다. 모든 9 개의 섹션이 뒤집어 지고 나면 승리한 줄이 깜빡이게 되며 사용자가 딴 총 금액을 표시하는 메시지가 표시된 후 승리한 기호(들) 와 줄(들) 은 라인 및 배당금 표에 하이라이트됩니다.

각 승리금 라인의 배당금을 이해하려면 '라인 및 배당금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이긴 스크래치 카드의 예시 3 가지입니다.

 

아누비스의 보석 승리금

똑 같은 기호 3 개가 가로로 나타나 있습니다.

아누비스의 보석 승리금

똑 같은 기호 3 개가 세로로 나타나 있습니다.

아누비스의 보석 승리금

똑 같은 기호 3 개가 대각선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아래는 이긴 판의 메시지와 이긴 기호와 승리 라인의 위치를 보여주는 라인 및 배당금 표의 예시입니다.

아누비스의 보석 승리금

아래는 잃은 스크래치카드의 예시입니다.

아누비스의 보석 잃은

3 개의 동일한 기호가 나타난 줄이 없습니다.

라인 및 배당금 표

이 표는 7 개의 게임 기호를 보여줍니다. 아래의 각 기호는 해당 기호의 1 회 승리 라인의  가능한 승리금입니다. 이긴 라인은 3개의 동일한 기호가 세로, 대각선 또는 가로로 나타날 때 발생합니다. 표에 보이는 금액은 아래의 계산 방식을 이용하여 결정됩니다.

투탕카멘 3 개가 한 줄에 표시 = 1000 x 판돈 풍뎅이 3 개가 한 줄에 표시 = 4 x 판돈
항아리 3 개가 한 줄에 표시 = 50 x 판돈 갈고리와 도리깨 3 개가 한 줄에 표시 = 2 x 판돈
앵크 십자가 3 개가 한 줄에 표시 = 15 x 판돈 호루스 신의 눈 3 개가 한 줄에 표시 = 1 x 판돈
고양이 3 개가 한 줄에 표시 = 10 x 판돈  

이긴 라인이 있을 때 해당 라인에 대해 사용자가 받게 되는 배당금은 기호에 해당하는 값이 됩니다. 이긴 라인이 여러 개인 경우, 각각의 승리금이 합해 집니다. 예를 들어, £1.00  판돈인 판의 배당금 표를 사용할 때 앵크스 십자가 3개가 있는 라인 하나와 항아리 3개가 있는 라인이 하나 있는 경우, 사용자의 배당금은 £65.00 (£15.00 + £50.00) 가 됩니다.

아누비스의 보석 기호

이론적 % RTP (플레이어에게 돌아가는 수익)

게임 %RTP
아누비스의 보석 96.39

돈을 따는 이벤트가 일어날 최상의 확률은 2 당 1 입니다.

참고: 카드 한 장 당 최대 배당금 이상으로 가능한 승리는 한도가 정해지며 이는 사용자의 %RTP 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금액은 사용자의 통화와 판돈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