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 프로모션 이용약관

프로모션 관련 이용약관

 

  1. 다음은 SBOBET(“웹사이트”)이 실시하는 모든 프로모션(“프로모션 이용약관”)에 관한 이용약관이다. 일반 이용약관과 프로모션 이용약관이 불일치할 경우, 일반 이용약관을 우선시한다.
  2. 본 프로모션은 일반 이용약관 3.4조에 명시된 국가 및 알바니아, 벨라루스, 카자흐스탄, 라트비아, 나이지리아, 러시아 및 슬로바키아의 거주민에게는 제공되지 않는다.
  3. 특정 프로모션 이용약관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프로모션은 1인당 1회만 제공된다. 고객의 신원은 아래에 나열한 모두 또는 일부의 조합으로 결정된다: 이름, 거주지 주소, 이메일 주소, IP 주소, 신용/직불 카드 번호, 전자지갑 계정정보, 컴퓨터 및 그 외 필요한 모든 종류의 신원 확인법.
  4. 고객은 한 번에 하나의 프로모션에만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프로모션 참여가 허용되려면 기존의 프로모션을 완료 또는 취소해야 한다.
  5. 본 프로모션 참가자는 참가함에 따른 어떠한 손실 및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SBOBET, 법정 대리인, 계열사, 자회사, 대행사 및 해당 임원, 이사, 직원 및 대리인에게 전가하지 않음에 동의한다.
  6. 보너스와 상금은 다른 계좌로의 양도가 불가하다.
  7. 보너스와 프로모션에 관한 SBOBET의 모든 결정은 최종적이며 어떠한 항소나 검토도 받지 않는다.
  8. SBOBET은 보너스를 통한 부정 이용 및 어뷰징에 대해 무관용 입장을 유지합니다.
  9. “비정상적 베팅” (일반 이용약관 참고) 또는 프로모션이나 보너스에 관련된 조건 위반에 대한 증거나 암시가 있는 경우, SBOBET은 해당 보너스를 회수할 수 있으며, 또한 당사의 절대적 재량으로 정상 배당률로 베팅을 정산하거나, 무료 또는 입금 보너스로 건 베팅을 무효로 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다.
  10. 플레이어가 동일 이벤트 내에서 다른 선택을 조합하는 차익거래 베팅 또는 시스템을 교란하는 기술이나 봇의 불법적 사용 등을 통해 보너스 시스템을 조작, 악용 혹은 보너스 획득목적으로 그 외의 잘못된 행동 혹은 수단을 취한것으로 판단될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한 보너스 또는 상금 모두 SBOBET의 재량으로 몰수될 수 있다.
  11. 모든 SBOBET 프로모션은 이를 오락용으로 즐기는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며 SBOBET은 단독 재량으로 고객이 일부 또는 모든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제한할 수 있다.
  12. SBOBET은 보너스와 프로모션 제공과 관련하여 취소, 조기 출금 또는 비정상적 요청에 대한 행정 책임을 고객에게 부과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다. SBOBET은 프로모션의 취소, 수정 또는 중단을 포함하여 단독 재량으로 본 이용약관을 언제라도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다.
  13. SBOBET은 보너스 지급 및 출금에 앞서 신원확인을 위해 신분증명서(예: 주민등록증, 여권 또는 운전면허증 등)를 요청할 권리가 있다.
  14. SBOBET은 고객을 해당 프로모션에서 언제든지 제외할 수 있으며 설명 제공 없이 보너스 제공 혹은 프로모션을 변경, 수정, 취소 및 철회할 권리가 있다.
  15. 플레이어가 보너스 제공을 악용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무료 스핀 기능을 유보하거나 완료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지는 경우, SBOBET는 자유롭게 보너스와 관련된 모든 당첨금을 몰수하는 재량권을 행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16. 본 프로모션 이용약관은 영문으로 수시로 발행되며 본 계약에 적용된다. 다른 언어로의 번역은 서비스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것이며 선의로 제공된다. 영문본과 번역본 사이에 모호함이 있을 경우 영문본이 어떠한 번역본보다 우선시 된다.
  17. 상기 언급되지 않은 기타 모든 조건은 SBOBET의 일반 이용약관에 따른다.  

 

View in other langu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