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OBET스포츠에 라이브 베팅을 어떻게 거나요?

라이브 베팅은 사용자가 SBOBET 의 웹사이트에서 확률을 검색하는 동시에 진행 중인 경기에 베팅을 걸 수 있는 흥미진진한 형태의 베팅입니다. 다음은 SBOBET 스포츠에서 라이브 베팅을 하는 방법입니다.

  1. 사용자의 SBOBET 계정에 로그인한 후 페이지 상단의 스포츠 탭을 클릭합니다.
  2. 왼쪽 메뉴에서 스포츠 종목 (예: 축구) 과 베팅 시장 (예: 라이브, 오늘의 경기 또는 아웃라이트) 을 선택하면 제공하는 라이브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 베팅을 제공하는 스포츠 경기는 스포츠 메뉴에서 깜빡이는 “라이브” 태그로 표시되며 시장 메뉴에서는 깜빡이는 스포츠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라이브 경기는 또한 확률 디스플레이 페이지에서 빨간색 배경의 하이라이트로 표시됩니다.

  3. 베팅을 하고자 하는 라이브 이벤트로 마우스를 스크롤하여 베팅을 원하는 팀이나 선수의 확률을 클릭하여 라이브 베팅을  합니다. 확률을 클릭하면 페이지의 왼쪽 패널에 라이브 베팅 티켓이 열립니다.
  4. 라이브 베팅 티켓에 표시되는 정보를 확인하여 베팅 내역이 정확한지 봅니다.

    자동 새로고침 확률: 라이브 베팅 티켓의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면 자동 새로고침 확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라이브 베팅 티켓은 자동으로 새로고침되어 SBOBET 이 제공하는 최신의 확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 프로세스 베팅: 판돈 필드 옆의 체크박스에 체크하면 시스템에서 업데이트된 확률 가격이 이전 것보다 더 나은 경우 다음 번 확률 가격의 변동 시 라이브 베팅을 자동으로 처리하도록 해줍니다. (이 기능은 자동 새로고침 확률과 더 나은 확률이면 수락 기능을 사용하고 판돈 금액을 입력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베팅 판돈을 입력한 후 베팅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라이브 베팅을 하거나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라이브 베팅을 취소합니다.

    최대 배당금: 판돈을 입력하면 사용자의 라이브 베팅 티켓의 최대 배당금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사용자의 판돈 금액으로 딸 수 있는 최대 금액을 보여줍니다.

    최소 및 최대 베팅: 사용자가 입력한 판돈 금액이 해당 라이브 이벤트의 최소 베팅금보다 적거나 최대 베팅금보다 많은 경우, 사용자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해당 라이브 경기의 베팅 한도에 맞춰 사용자의 판돈 금액을 조정하였다는 메시지를 메시지 상자를 통해 통지받게 됩니다.

  6. 라이브 경기에 베팅을 걸면 사용자의 라이브 베팅은 베팅 확정 직후에는 수락되지 않습니다. 대신, 사용자의 라이브 베팅을 처리하는 동안 약간의 지연이 있으며 이 때 사용자 베팅의 상태는 “대기”로 표시됩니다. 라이브 베팅 수락의 조건에 대한 상세 내용은 스포츠 베팅 규칙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7. 페이지 왼쪽 상단 코너에 있는 요약 베팅 목록을 클릭하거나 페이지 상단의 전체 베팅 목록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건 라이브 베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약 베팅 목록: Bet List Mini is a condensed summary of the full bet list, displaying the last ten bets you have made.

    라이브 베팅: 수락 대기 상태인 라이브 베팅은 전체 베팅 목록 페이지의 상태 란에 “대기”로 태그되며 SBOBET 에서 수락된 라이브 베팅은 “진행 중”으로 태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