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에 갬블링을 너무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SBOBET 은 사회적으로 책임있는 북메이커의 입장을 강력히 고수하고 사용자들의 웰빙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갬블링은 여가를 위한 활동으로 즐겨야 하지만 소수의 플레이어들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문제성 갬블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우리 게임의 충동적 사용을 방지하고자 노력합니다.

책임있는 갬블링에 대한 상세 정보는 다음을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책임있는 갬블링이 뭔가요?

사용자의 갬블링 습관을 통제하는 데 있어 문제가 있다면 SBOBET 에서는 다음의 직접 도움 도구를 읽어 보고 고려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 자체 차단 기능
      자체 차단 기능은 사용자가 7 일, 30 일 또는 90 일 간 본인의 SBOBET 계정에 접속을 하지 못하도록 자체 차단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체 차단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또는 저희 고객 서비스 support@sbobet.com로 연락하셔서 영구적인 이용 정지를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7 일 간의 자체 차단 기능을 사용한다면, 사용자는 7 일의 기간이 지나기 전까지는 본인의 SBOBET 계정에 로그인하여 접속을 할 수 없습니다.

      자체 차단 기능을 활성화 하면 사용자의 자체 차단 기간이 만료될 때까지 어떠한 상황에서도 본인의 계정에 접속할 수 없게 됩니다. 사용자의 계정은 해당 자체 차단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재활성화됩니다.

    • 자체 차단 기능에 대한 상세 정보는 다음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자체 차단 기능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